코딩물고기

[W] 용산역 기와 상견례 후기 본문

물고기의 2021/물고기의 결혼생활

[W] 용산역 기와 상견례 후기

코딩하는물고기 2021. 3. 22. 23:08
728x90

01234
용산역 기와 상견례 후기

 

상견례를 어디로 할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고

 

5인 집합금지까지 겹쳐서

 

시간과 장소까지도 거의 한 두달은 알아 본 것 같아요.

 

코로나로 부모님들만 모시고 

 

상견례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

 

장소는 용산역 기와로 결정했어요.

 

얼마전까지 코로나로 인해서 문을 닫았다가 다시 열었다고 들었는데

 

그래서 그런지 아직 준비중인 기분도 좀 들었어요.

 

하지만 음식은 매우 맛있었습니다

 

상견례라고 해서 

 

원앙 조각과 꽃들이 장식되어 있었어요

 

저희는 신랑측보다 좀 늦게 도착해서

 

그 분위기를 다소 많이 즐기진 못했습니다.

 

그래도 예쁘게 준비해주셔서 분위기가 환했어요.

 

음식이 차례대로 나왔습니다

 

약간의 음식들이 나오고 식사류가 나왔습니다.

 

코스라고 해도 한 번에 여러개가 나와서 어색하거나 

 

그러진 않았던 것 같아요

 

상견례가 조금 늦어져서 

 

이미 결혼준비가 많이 진행된 부분이 많아서

 

그 부분에 대한 이야기, 만나서 반갑다는 이야기, 칭찬 이야기등  

  

식사가 나오고 음료와 술을 가미하니 

 

더 깊은 이야기들이 오고갔습니다.

 

후식으로는 복분자차가 나왔습니다.

  

음식 맛이나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만족 하였습니다.

 

교통이 편리하고 룸 형식으로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점은 

 

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

 

저희는 민들레코스로 했는데 이 보다 한 단계 낮은 코스로 해도 

 

충분 할 것 같았습니다 .

 

정신없어서 배부르게 먹지도 못했어요 

 

디저트가 나올 때 쯤 준비한 선물을 전달 드렸습니다 

 

아버지는 넥타이(혼주 넥타이), 어머니는 스카프 선물을 준비했었어요.

 

TIP 

 

1. 주차권 받으셔야 합니다 3시간 무료 10분 추가되면 1000원의 비용이 발생해요.

 

2. 민들레 코스보다 아래 코스를 시켜도 충분하실 것 같아요 

 

3. 음료는 생각보다 너무 작은 음료수를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 

넉넉하게 시키셔야 할 것 같습니다.

 

4. 상견례 장식 들은 음식과 동시에 바로 치워져서 

혹시 사진을 남기고 싶은 분은 미리 말씀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.

(사진 찍어주시더라구요!)

 

5. 디저트는 복분자차 나오는데 이 부분에서 마무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

 

6. 몇 가지 이야기 거리를 만들어 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. 

 

다들 화기애애한 상견례 진행하세요!

 

코로나 시국에 결혼하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하세요!  

 

기와 한정식

 

한정식 기와 | 용산역 드래곤힐스파 정문에 위치, 한정식 맛집, 돌잔치, 상견례, 회식

한 상에 마음을 담아, 한 상에 건강을 담아, 한 상에 자연을 담아 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에게 기와의 한정식 한 상을 바칩니다.

www.kiwakfood.com

 

기와 한정식 주소입니다.

728x90
Comments